오마이갓... 어제 이제 막 시작하게 된 나는 솔로 23기
안그래도 혼기 꽉찬 싱글 남녀 특집이라 흥미롭게 시작하나 했더니
이게 갑자기 무슨 일인가요 ㅠㅠ
‘나는 솔로’ 제작진이 23기 출연자 정숙(가명)의 과거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관련 영상을 모두 급히 삭제했더라고요
나는 솔로 제작진 유튜브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
SBS Plus·ENA 예능 ‘나는 솔로’ 제작사 촌장엔터테인먼트는 31일 “시청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10월 30일 23기 첫 방송에서 '나는 솔로' 출연자의 13년 전 범죄 이력에 대한 의혹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불거지면서 논란이 됐고, 제작진은 사안이 중대함을 인식,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여 방송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 “제작진은 출연자들을 검증할 때 각종 범죄 이력부터 사회적으로 용인되기 어려운 불미스러운 과거 행위까지 사전에 걸러내기 위해 심층 인터뷰를 거친 후, 각종 자료를 제출하도록 출연자들에게 요청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과정을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출연자 문제가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느끼며 송구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댓글 반응 보아하니...
아이고 ㅠㅠ 댓글 반응도 완전히 싸늘하네요. 아니 근데 대체 무슨 배짱으로 지상파에 나오셨는지..
나는 솔로 23기 정숙 때문에 지금 제작진이 아주 골치가 아프겠네요..ㅠㅠㅠ
예전 뉴스에 보면 '미스코리아 입상자가 조건만남 미끼로 절도 행각' 이라고 뉴스까지 나오셨던 분이네요.
나는 솔로 정말 애청자로서 이번 23기 때문에 혹시나 프로그램이 없어지거나 하지 않기를 바랄수밖에 ㅠㅠ
참 씁쓸하네요.
나는 솔로 23기 정숙 인스타는 현재 삭제한 듯 보여요
정숙은 전날 방송한 ENA 나는 솔로에서 2010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밝혔죠. 예선에서 인기상을 받았다며 "내 리즈 시절이다. 남학생들이 다 나만 바라봤다"며....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숙이 13년 전 조건만남을 빙자해 절도행각을 벌인 박모씨로 지목되어서 파장이 일었는데요, 정숙이 공개한 사진과 박씨 범죄를 다룬 보도 자료가 동일하더라고요. 해당 지역 미스코리아 예선대회 참가자 번호와 이름도 일치...ㅠㅠ
아래는 나는 솔로 22기 정숙 관련 13년전 범죄 관련 보도자료를 인용했어요.
서울영등포경찰서는 2011년 3월15일 조건만남을 하기로 한 뒤 남성이 사워하는 틈을 타 돈을 훔치고 달아나는 수법으로 총 300만원을 훔친 박모씨(당시 22세·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와 그의 도주를 도운 석모씨(25·무직)를 특수절도 혐의로 구속했다.
(나는 솔로 23기 정숙) 박씨는 한 채팅 사이트에 '승무원과 조건 만남을 주선해주겠다'는 대화방을 개설했다. 승무원 복장을 한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후 모텔 등에서 만났고, 남성이 샤워하는 사이 200만원이 든 지갑을 훔쳐 달아났다. 밖에는 박씨 동거남 석씨가 봉고차를 대고 대기 중이었다.
그리고 이 사건으로 인해서 미스코리아 자격도 박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름도 개명하셨더라고요. 박가은에서 박민경으로.
인스타에는 개명 후 이름이고 유튜브는 누가 찾으셨는지;;;
나는 솔로 23기 정숙 직업 간호사라는 게 스포가 많이 떴었는데 자칭 홍팅게일이라고 하고 유튜브 채널도 있었는데 지금은 또 삭제한 듯 하네요.
아... 불운의 23기가 아닌가 싶고요
부디 나는 솔로 23기 정숙 때문에 다른분들의 피해가 없으시길 바랄게요.
통편집 힘내시고;;;
(애청자는 그저 웁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