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결혼 커플 영자 광수 파혼설

by 엘리스월드 2024. 9. 28.
반응형

 

ㅎㅎㅎㅎ 지난 주에 공개 된 사진을 보면...

누가 봐도 그냥 나는 솔로 22기 결혼 커플은 광수 영자인게 딱 보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나는 솔로 22기에서 영자와 광수가 결혼 커플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두 분의 파혼설이 돌고 있더라고요.

 

특히 결혼이 예정되어 있던 두 사람이 결국 파혼하게 되었다는 스포일러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팬들 사이에 큰 논란이 되었죠.

 

 

 

스포에 따르면, 영자의 과거 문제와 관련된 소문이 광수 집안의 반대에 부딪혀 파혼에 이르렀다는 내용이었어요. 이러한 소문에 영자가 동기들과 만난 자리에서 펑펑 울었다는 이야기까지 더해지면서, 파혼설에 대한 신빙성이 커졌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결혼 커플 영자 광수 파혼 사실일까?

 

일단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는 익명의 글인데... 나는 솔로 22기 영자가 병원에서 근무 당시 태움(간호사 사이에서 괴롭히는 것을 의미함)을 했다고 하고, 그게 커뮤니티에서 거의 사실처럼 받아들여지면서 광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셨다는 어떤 그런 뉘앙스 같더라고요.

 

 

 

 

나는 솔로 22기 영자 태움 관련해서 자꾸만 이슈가 커지자 영자 친구가 나서서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사실상 더 불을 붙인 듯 뭔가 해결된 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과연 나는 솔로 22기 영자 광수 파혼 이라는 게 사실일지?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렇지는 않을 듯 해요.

 

 

나는 솔로 22기 결혼 커플 영자 광수 파혼 사실이 아닐 듯

그러나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을 보면, 파혼설이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방송 말미에 두 사람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이 사진은 명백히 영자와 광수로 보였어요.

 

만약 파혼이 실제로 일어났다면, 방송 제작진이 이와 같은 사진을 공개할 이유가 없었을 겁니다. 또, 이이경의 발언도 주목할 만했어요. 그는 두 사람의 결혼 가능성을 강하게 시사하며, 파혼설에 대한 확실한 부정을 암시했죠.

 

 

 

 

영숙과의 데이트 후 광수의 마음 변화

 

 

광수는 영자와의 종교적인 문제로 고민을 하며, 영숙과의 데이트에서 1순위로 선택했어요. 하지만 데이트 중 영숙의 강한 표현에 다소 실망했죠.

 

 

영숙은 계속해서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런 모습이 광수에게는 오히려 '왜 본인의 이미지를 깎아먹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네요.

 

 

 

특히 술자리에서의 대화에서 영숙의 좀 거친(?) 발언들이 광수의 마음을 완전히 돌려놓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영자에게로 돌아가는 광수

다음날, 나는 솔로 22기의 아침이 밝았죠. 광수는 다시 영자와 만나 종교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이야기했습니다.

 

 

 

영자는 온라인 예배를 본다고 말했고, 부모님 역시 깊은 신앙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어요.

종교가 큰 걸림돌이 될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문제를 진지하게 논의하며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여줬죠.

 

 

영자가 상철하고도 얘기해보겠다고 했지만, 상철은 지금 정희에게 목줄이 걸린 상태죠?ㅋㅋㅋ

결국, 종교 문제만 잘 해결된다면 두 사람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결혼 커플의 최종 결정

 

영자와 광수는 여러 문제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호감과 대화는 깊이 있고, 결이 잘 맞는 커플로 보여요.

 

 

최종 선택 후 단체 사진에서 포착된 힌트들도 결혼 커플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죠.

 

사실상 갤러리에서 영자 광수 파혼 루머를 퍼트린 사람은 스스로 '지인'이라고 칭하지도 않고 '관계자'라고 했다는 점을 미루어봐서 사실이 아닐 거라 생각이 들었어요.

 

파혼설이 일어났던 만큼,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지만, 방송 내에서 드러난 정황과 힌트를 보면, 두 사람은 결국 결혼에 이르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