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 결혼 소식 들으셨나요?
커플 화보도 찍으셨던데
옥순님 입은 롱 패딩 넘 이뻤어요. 아이더 협찬 제품이더라고요.
심플 깔끔해서 캐주얼이랑 모던한 룩으로 하나 있음 손 많이 갈 것 같은 저 패딩 진심 살까말까 고민중..
나는솔로 22기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모델 같았던 커플이라면 당연히 옥순님과 경수님이 아닐까 싶다 경수님은 키도 크고 몸도 탄탄해 보이고 옥순님은 하늘하늘 바람이 불면 저리 날아갈 것만 같은 선녀와 같은 미모를 가지고 있었죠
이 두 분이 한곳에 앉아 있으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포스를 뿜뿜했었는데요. 최커와 현커까지 되면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옥순 인스타 결혼?소식?
라방 내용 요약
1. 중요!! 결혼 계획있음!!
- 경수는 나솔 나오기 전엔 다시 결혼은 하기 싫고 평생 같이 지낼 인연 찾는게 목표였으나 이제는 생각이 바뀌었고 가정 이루는 생각중이래요
- 옥순은 웨딩드레스 한번은 입어보고 싶다고 했어요.
2. 나이가 있어서 둘다 자녀계획은 없음
경수 말투 현실에서는 틱틱대는 말투. 옥순이 그 말투땜에 서운한적 종종 있음. 대신 싸우면 경수는 담날 풀어짐. 경수가 잔소리 하는데 뭐먹어라 뭐챙겨라 이런식.
3. 경수 나솔 나오기전까지 본적 없음. 나솔갤도 몰랐으나 악플러들은 카르마가 있다고 생각함
4. 옥순 충남대 언어학, 경수 용인대 체대. 옥순 첫 시험 최종면접에서 탈락. 두번째 시험에 합격. (옥순 장학금받고 입학.)
5. 옥순 아빠 해병대, 엄마가 해병대남자 만나지 말라했으나 해병대 나온 경수 만남 (경수왈 영호경수 둘다 해병대출신인데 옥순이랑 엮임)
6. 경수 술 좋아함. 주량은 옥순이 더 셈
7. 주말마다 경수가 딸이랑 대전내려와서 같이 보냄
딸아들 둘다 잘지내고 호칭을 벌써 아빠...??!!! 라고 한다고 하네요
11. 경수 옥순 닮은꼴 중 블핑지수 인정. 본인은 비와이 인정.
12. 쇼메반지 결혼 얘기중 줬음. 경수왈 옥순이 이쁜게 불안해서 수갑채웠다 (미인 얻으려면 자기처럼 노력해야된다함)
13. 경수 옥순이 결혼하면 옥순이가 먼저 서울 가겠다고 하니 경수가 대전가는게 현실적으로 맞지 않나라고 함. (옥순 직업 공무원이라 그런듯)
14. 방영 중 경수 옥순에게 방송 얘기 한번도 하지 않음. 옥순 힘들어할땐 내려와서 그 방송회차는 안보고 같이 있어줌.
15. 경수 요리하는거 좋아함. 요리는 경수가 빨래는 옥순
16. 일본 여행 둘만 갔을때 너무 좋아서 애들이랑 다시 갈 계획
17. 유튜브하는건 옥순은 생각해보겠다함
18. 옥순 엄마랑 경수 친함. 옥순 경수 어머님 한번 봤음.
19. 경수 트름 많이함. 트름핑. 라방에서 살쪄보인거지 살안쪘음
옥순이 아들 울때마다 경수가 바로 달려가서 달래주고옴
20. 보통 여자가 그러는데 경수가 옥순이 로션 등 챙겨줌. 첨에 옥순 집왔을때 로션도 없고해서 놀랬다고함.
옥순님 라방을 통해서 결혼 소식에 대한 내용도 시청자들에게 전했는데요. 항상 기다렸던? 소식이기도 해서 이웃님들에게도 전달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시청자분들이 기다려왔던 인스타 라방을 진행했으며 두 사람의 결혼은 아직 확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특히 나는솔로 22기 경수님은 결혼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22기 옥순님을 만나면서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했습니다.
다음으로 22기 옥순님도 웨딩드레스를 한 번은 입어보고 싶다고 말을 하면서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표현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거기다 양가 부모님 또한 인사를 마친 상태라서 서로의 마음을 잘 정리하고 날짜면 정한다면 금방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옥순 경수 커플화보
아이더에서 찍어줬다고 하네요
넘 이쁨^^
만약 두 분이 결혼을 한다면 자녀 계획은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해 주었는데요. 두 분은 자녀를 더 낳을 생각은 없다고 했습니다. 나이도 있고 두 분 다 자녀분을 한 명씩 데리고 있기 때문에 낳지 않겠다고 한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을 하게 되면 옥순님이 서울로 올라간다고 했는데 경수님이 현실적으로 자신이 대전에 내려가는 게 맞다고 말을 했습니다.
인스타 라방을 시청하셨던 분들이라면 재미있으셨을 텐데요. 경수님이 현재 마른 그녀를 위해 살을 찌우는 중이라고 하며 주말만 되면 대전으로 매일 같이 내려간다고 합니다!
이제 남은 건 두 분의 결혼 소식인 것 같은데, 빠르게 결혼하셔서 더 행복한 생활을 누리셨으면 좋겠네요~